모텔콘돔이라 불리는 유니더스 골드써클 콘돔 인기의 비결은?

이미지
  안녕하세요. 콘돔24입니다.^^ 오늘은 대용량 콘돔중에 판매율이 가장 높은, 그리고 인기가 많은 콘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골드써클 100P 콘돔입니다. 청소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성비 골드써클 콘돔 어떻게 생겨먹은 콘돔인지 아래에 사진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참! 바쁘신 분들은 맨 하단에 5줄 요약만 보시면 됩니다.^^ 골드써클 콘돔 정보 골드써클 콘돔은 가성비 탓에 전국에 있는 여관, 모텔, 호텔 등 다양한 숙박업소에서 비치해 놓은걸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아! 물론 숙박업소를 자주 찾는 분들에 한에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얇기도 적당하여 부담없이 일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현재 저희 콘돔24에서 판매되고 있는 골드써클 콘돔 이미지 입니다. '어!? 예전 골드써클 콘돔 포장은 이게 아니였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가요?ㅎㅎ 맞습니다.  예전 골드써클 포장은 노랑색상 이였으나, 3~4년전 검정 포장지로 바뀌었습니다.  위 사진이 예전 골드써클 콘돔입니다. 포장비닐만 놓고 비교하자면 싸구려티를 벗고 세련되게 바뀌지 않았나요? 뭔가 샤프해진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개인적이 생각입니다.ㅎㅎ 물론 상품은 동일 회사 동일 상품은 틀림없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제조국에 국산에서 중국으로 바꼈다는 것입니다. 콘돔각 상품정보 부분에 보시면 위와 같이 제조원란에 중국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조사에서 원가절감을 위해 콘돔제조 업체를 변경한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상품이잖아요? 신축성과 탄성을 더욱 좋아졌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부담없이 구입하여 사용하기 좋은 콘돔입니다. 골드써클 콘돔 자세히보기 자! 그럼 슬슬 콘돔포장 비닐을 제거하여 콘돔을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련된? 검정비닐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 골드써클의 자태입니다. 골드써클 콘돔을 살짝 꺼내봤습니다. 참고로 콘돔을 반쪽만 꺼내어 사진찍어 보여드리는

동국물산 사정지연콘돔 마이크로 롱텍스 콘돔 8P 리얼 사용 후기 정보

우리나라 사정지연형 콘돔의 자좀심!
동국물산에서 만들어 더욱 믿음이 가는 콘돔 롱텍스! 더 오래, 더 길게~






션** // 마취콘돔

개인적으로 강추!!
항상 빨리끝났는데 확실히 다름
마취성분이 확실히 지연해줌
다음엔 다른거써보고 후기를 달아보겠음 ㅎㅎ


1**** // 쪼아쪼아 

빠른배송감사합니다
여친과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긴시간동안 할수 있었네요
어찌됬건 정말 감사하구요 저같은 조루들을 위해 요런상품이 많이 나왔으면 하네용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 될것 같아요
감사하고 담에 또 후기남길게요 ㄳㄳ


q******* // 오래오래~ 

사정지연콘돔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건 첨임
롱텍스콘돔도 사정지연 효과가 좋습니다
한박스만 구매한게 후회되네요
다쓸때쯤 대량으로 구매해야 겠어요
또 올게요


v***** // 빨리받았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하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사정지연 콘돔을 구매하게 되서 좋습니다
기능성콘돔들은 다들 가격대가 좀 있는데 이벤트여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이왕 구매하는김에 좀 많이 구입했어요~ㅋ
많이파세요


b****** // 사정지연콘돔 이벤트로 구입했습니다

좋네요~
5박스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이 2년이나 남아있어서 저렴할때 좀 많이 구입했어요
뽁뽁이로 깔끔하게 포장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상품명이 패션잡화로 들어와서 다행이었구요
제가 배송메세지에 쓴다는게 깜빡했었는데 센스있으시네요ㅎ
감사합니다^^


o****** // 사정지연콘돔덕에 오래오래 했습니다 

효과가 있을거라는 생각은 별루 안했었는데 사용해보니 효과가 있긴합니다
생각보다 오래하는 제모습을 보고선 뿌듯했습니다~ㅎ
좋은상품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e***** //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쓰고 있어욤^^ 


이벤트때 구입한거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동국물산 콘돔도 괜찮네요
다른 브랜드꺼만 사용하다가 저렴하길래 한번 구매해본건데 마음에 들어요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오래 남아 있어서 사용하는데 문제 없더라구요
2박스 구매하길 잘했네요ㅋㅋ
많이파세용


n***** // 동국물산 사정지연콘돔 착한가격으로 구매했음

요즘 사정시간이 짧아져서 고민이였는데 마침 사정지연 콘돔이 할인을 해주길래 구매했습니다
처음써보는 사정지연콘돔인데 사정시간을 늘려주긴 하네요
2배까지는 아니더라도 1.5배 이상은 하는듯 싶네요
그래도 사정을 빨리하는 편이라 고민임..ㅠㅠ
아무튼 저렴한 가격으로 사정지연 콘돔 구매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마니마니 파세요


v****** // 이벤트라서 사정지연콘돔을 싸게 구입했어요

유니더스 사정지연콘돔을 주로 이용했었는뎈ㅋㅋ
이벤트라서 가격이 저렴해서 요걸로 구입했습니다
이벤트가 엄청 많던데 계속 자주 오랫동안 해주셨으면 좋겠어욬ㅋㅋ
많이파시고 새해복 많인 받으세용


u****** // 사정지연콘돔 롱텍스 효과 좋아요

인터넷으로 콘돔을 검색하다보니 사정지연 콘돔을 많이들 구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참에 사정지연 콘돔을 구입해봣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2박스 구매했는데 만원돈뿐이 안하네요
사람들이 추천해준것처럼 정말 사정지연에 효과가 있습니다
보통 흥분하면 20분안에 끝나는데 훨씬 오래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ㅎ
사정지연콘돔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y***** // 롱텍스 사정지연콘돔 2박스 구매해서 잘쓰고 있네요

요즘들어 사정지연콘돔만 사용한다는..ㅠㅠ
조루가 되버린듯한 느낌이 드네요
너무빨리 사정해서 민망할때도 있어서 콘돔을 바꿨는데 그남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두꺼운 콘돔으로 도전해 봐야겠어요ㅋ
이벤트해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g******* // 사정지연콘돔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ㅋ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콘돔 잘 받았습니다
기능성 콘돔은 일반콘돔보다 비싸던데 오히려 일반콘돔 보다 싸게 구입했어요
전 2박스 구매했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봤는데 사정지연이 된다는게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곧 쓸일이 생기겠죠ㅋ




댓글

콘돔쇼핑몰

여자콘돔이라 불리는 여성을 위한 콘돔 리얼 초박형 케어허 레드 사용 후기 정보

유럽 인기 독일 듀오 콘돔 6가지 콘돔사용 후기 2탄 - 지플레져, 리타딩

연인과의 잠자리가 짧아 고민이라면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을 써라! 국내 판매 인기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