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콘돔이라 불리는 유니더스 골드써클 콘돔 인기의 비결은?

이미지
  안녕하세요. 콘돔24입니다.^^ 오늘은 대용량 콘돔중에 판매율이 가장 높은, 그리고 인기가 많은 콘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골드써클 100P 콘돔입니다. 청소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성비 골드써클 콘돔 어떻게 생겨먹은 콘돔인지 아래에 사진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참! 바쁘신 분들은 맨 하단에 5줄 요약만 보시면 됩니다.^^ 골드써클 콘돔 정보 골드써클 콘돔은 가성비 탓에 전국에 있는 여관, 모텔, 호텔 등 다양한 숙박업소에서 비치해 놓은걸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아! 물론 숙박업소를 자주 찾는 분들에 한에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얇기도 적당하여 부담없이 일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현재 저희 콘돔24에서 판매되고 있는 골드써클 콘돔 이미지 입니다. '어!? 예전 골드써클 콘돔 포장은 이게 아니였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가요?ㅎㅎ 맞습니다.  예전 골드써클 포장은 노랑색상 이였으나, 3~4년전 검정 포장지로 바뀌었습니다.  위 사진이 예전 골드써클 콘돔입니다. 포장비닐만 놓고 비교하자면 싸구려티를 벗고 세련되게 바뀌지 않았나요? 뭔가 샤프해진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개인적이 생각입니다.ㅎㅎ 물론 상품은 동일 회사 동일 상품은 틀림없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제조국에 국산에서 중국으로 바꼈다는 것입니다. 콘돔각 상품정보 부분에 보시면 위와 같이 제조원란에 중국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조사에서 원가절감을 위해 콘돔제조 업체를 변경한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상품이잖아요? 신축성과 탄성을 더욱 좋아졌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부담없이 구입하여 사용하기 좋은 콘돔입니다. 골드써클 콘돔 자세히보기 자! 그럼 슬슬 콘돔포장 비닐을 제거하여 콘돔을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련된? 검정비닐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 골드써클의 자태입니다. 골드써클 콘돔을 살짝 꺼내봤습니다. 참고로 콘돔을 반쪽만 꺼내어 사진찍어 보여드리는

한국라텍스 마이크로 002 초박형 8P 콘돔 리얼 사용 후기 정보 4탄

한국라텍스의 인기 콘돔 마이크로002 초박형 콘돔!
콘돔쇼핑에서 가장 판매율이 좋은 가성비 최고의 초박형 콘돔입니다.




-***** // 또 구매했네요!!

다른 제품을 구매하여도 꼭 한 두통씩은
같이 구매하게 되요!!
청포도향도 인위적이지 않고
달달하니 좋습니다ㅎㅎ 추천드립니다.


p**** // 마이크로002콘돔!! 

가격대비 진짜 짱좋은 콘돔!!
구매할때마다 느끼지만 배송빠르고 포장도 철벽으로 해주시니 정말 감사해요
그래서 항상 여기서만 구입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콘돔쇼핑 번창하세요~



p****** // 말이필요없는 한국라텍스콘돔 

또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인터넷으로 구매하니 더 저렴하네요
마이크로002 콘돔은 초박형중에서도 정말 얇은 콘돔에 속하는것 같아요
보통 002콘돔만 사용하는데 괜찮았어요

무엇보다도 가격적인 면에서 제일 만족 합니다
콘돔 다쓰면 또 구매하러 놀러올게요
수고하세요


j****** // 배송 빠르구요 ~

배송 빠르고 ~
가격은 말할 것도 없구요 ~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3****** // 002콘돔 치고는 가격이 좋은 편이네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우수한 콘돔이에요
002콘돔 치고도 가격이 저렴하고 국산콘돔이라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100개 짜리 콘돔을 사면 더욱 저렴하게 살수 있던데요??
근데 너무 많긴 한듯한데 콘돔 유통기한이 길어서 다음엔 그걸로 구매해 볼려구요ㅎ
그럼 수고하세용^^


t****** // 거부감없는 콘돔

가격도 좋고, 배송도 좋습니다
콘돔을 잘 안쓰는 사람인데 이젠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얇기도하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자주 구입합니다
막쓰기에도 부담없고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구요
잘쓰겠습니다


g***** // 2박스 구매했는데 잘 받았어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콘돔인데 가성비가 좋은 콘돔이에요
가격에 비해서 콘돔도 얇고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2중포장으로 잘 보내 주시네요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것 같아서 항상 이용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번창하세요


g****** // 한국라텍스 마이크로 002콘돔 

마이크로콘돔을 시리즈로 많이 사는 사람입니다
도트 나선형 초박형 여러가지를 돌려가면서 사용하는데
먼저 가격이 진짜 저렴해서 부담이 안되더라구요
제 주위에서도 한국라텍스 콘돔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만큼 좋으니 사는거겠죠?ㅎ
콘돔은 일회용이라 많은 돈을 투자하고싶지 않아서 마이크로를 구매하긴 하지만
다음에는 좀더 비싼 좋은 콘돔도 사용해보고 싶네요ㅎ


-***** // 어디갔지 

쓰다보니 금방 사라졌습니다 재구매를


g***** // 부담없는 마이크로002 콘돔~ 

저번에 대용량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근데 너무 양이 많아서 어디다 둬야할지 좀 그렇더라구요~ㅎ
그래서 받자마자 친구들한테 나눠주고 이래저래 사용했더니 벌써 다소진되서 이번엔
8개짜리로 구입했습니다
가격대비 콘돔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게 됩니다
많이파세요


h********* // 한국라텍스 국민콘돔 잘받았어요

제 주위에는 이콘돔만 쓰더라구요
이유는 뭐 가성비인데..
가격에 비해서 콘돔도 좋구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대용량구매하기에는 너무 많고 8개 구입하기에는 너무 적어서
항상 구매할때 3박스씩 구매하는데 가격이 부담이 없네요
잘쓸게요


h****** // 마이크로002콘돔 또 구매했어요^^

한박스씩 구매하다가 귀찮아서 요즘엔 3박스씩 구매하는데 잘받았네요
3박스씩 구매하니깐 택배비도 아끼고 좋네요
2달좀 넘게 사용하는것 같더라구요
딱 적당합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콘돔도 좋고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좋습니다
쭈욱~ 이용할게요^^


o******* // 한국라텍스 002콘돔 추천합니다

3박스 구매했습니다
구매할때 3박스씩 구매하는데 3달 좀 안되게 사용하는듯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콘돔도 초박형이라 마음에 들어서 다른건 사용안하고 이것만 구입해요
코로나때문에 배송이 늦을줄 알았는데 구매한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콘돔쇼핑몰

여자콘돔이라 불리는 여성을 위한 콘돔 리얼 초박형 케어허 레드 사용 후기 정보

유럽 인기 독일 듀오 콘돔 6가지 콘돔사용 후기 2탄 - 지플레져, 리타딩

연인과의 잠자리가 짧아 고민이라면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을 써라! 국내 판매 인기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