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콘돔이라 불리는 유니더스 골드써클 콘돔 인기의 비결은?

이미지
  안녕하세요. 콘돔24입니다.^^ 오늘은 대용량 콘돔중에 판매율이 가장 높은, 그리고 인기가 많은 콘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골드써클 100P 콘돔입니다. 청소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성비 골드써클 콘돔 어떻게 생겨먹은 콘돔인지 아래에 사진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참! 바쁘신 분들은 맨 하단에 5줄 요약만 보시면 됩니다.^^ 골드써클 콘돔 정보 골드써클 콘돔은 가성비 탓에 전국에 있는 여관, 모텔, 호텔 등 다양한 숙박업소에서 비치해 놓은걸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아! 물론 숙박업소를 자주 찾는 분들에 한에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얇기도 적당하여 부담없이 일회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현재 저희 콘돔24에서 판매되고 있는 골드써클 콘돔 이미지 입니다. '어!? 예전 골드써클 콘돔 포장은 이게 아니였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가요?ㅎㅎ 맞습니다.  예전 골드써클 포장은 노랑색상 이였으나, 3~4년전 검정 포장지로 바뀌었습니다.  위 사진이 예전 골드써클 콘돔입니다. 포장비닐만 놓고 비교하자면 싸구려티를 벗고 세련되게 바뀌지 않았나요? 뭔가 샤프해진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개인적이 생각입니다.ㅎㅎ 물론 상품은 동일 회사 동일 상품은 틀림없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제조국에 국산에서 중국으로 바꼈다는 것입니다. 콘돔각 상품정보 부분에 보시면 위와 같이 제조원란에 중국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조사에서 원가절감을 위해 콘돔제조 업체를 변경한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상품이잖아요? 신축성과 탄성을 더욱 좋아졌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부담없이 구입하여 사용하기 좋은 콘돔입니다. 골드써클 콘돔 자세히보기 자! 그럼 슬슬 콘돔포장 비닐을 제거하여 콘돔을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련된? 검정비닐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 골드써클의 자태입니다. 골드써클 콘돔을 살짝 꺼내봤습니다. 참고로 콘돔을 반쪽만 꺼내어 사진찍어 보여드리는

여성자극 남성 사정지연형 특수 콘돔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쇼핑몰 구매 후기 정보

안녕? 오늘 소개할 콘돔은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이야.
이 콘돔의 특징은 피스톤시 올라오는 온열감과 콘돔의 두께감이 있어 사정을 지연시켜는 효과를 준다는 거야.

여성 자극,  남성 사정지연형 콘돔! 엔시토 워밍 레드 후기 정보~


간단하게 말하자면 여성을 위한 콘돔이지.
여성의 질안을 온열감으로 흥분 시켜주고 남성의 사정을 지연시켜줘 오랫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말이야.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주제에서 집중 다뤄 볼께.
자! 그럼 시작해 볼까?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 보기>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 정보

엔시토 워밍 콘돔은 천연고무 생산국 말레이시아에서 제조한 상품이야.
현장에서 직접 고무를 재배하고 만들어진 콘돔이라 뜨끈뜨끈 하겠지?



봐봐 케이스부터 뜨끈뜨끈 하잖아?ㅎㅎ

제조업체 카렉스사는 전 세계에서 콘돔을 가장 많이 생산하는 업체로 유명해.
콘돔은 소모품에다가 인구가 줄지 않는한 꾸준히 건실한 기업으로 살아 남겠지?

엔시토 워밍 콘돔은 두 가지의 종류가 있어.


  1. 엔시토 워밍 레드
  2. 엔시토 워밍 화이트




케이스 색상에서 알 수 있듯이. 왼쪽이 워밍 레드고, 오른쪽이 워밍 화이트야.
두 가지의 차이는 크지 않아.
온열감이 더하냐, 덜 하냐의 차이지.
콘돔 자체의 두께감은 비슷해. 아니 똑같다고 보면 될꺼야.

아쉽게도 워밍 화이트는 현재 단종 되어 앞으로 출시가 안될꺼야.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았는데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지.

현재 2019년 1월까지 사용 가능한 엔시토 워밍 화이트를 콘돔쇼핑에서 1,4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래.

엔시토 워밍 화이트 콘돔 보기>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 특징

엔시토 워밍 레드의 특징은 앞 전에도 누누히 얘기했지만 바로 사용 시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는거야.
남성에게만 느낄 수 있는거냐고?
그렇지 않아. 남성 여성 모두 느낄 수 있게 온열 오일이 고루 분포되어 있어.



위 사진을 봐봐...
오일은 듬뿍 함유되어 있는게 느껴져?
잘 모르겠다고? 좀 더 확대해 볼께.



이제 실감이 나지?
이래도 모르겠다면 한번 사용해봐. 분명 알게 될꺼야 ㅎㅎ



위 사진은 콘돔에 바람을 넣어봤어.
사진을 보면 오일이 중간까지만 분포되어 있고 중간 이후부터는 묻어있지 않아.
아마 콘돔이 피스톤시 탈락을 방지하기 위한 대처가 아닐까 싶어.



대신 앞쪽 부분에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은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사진만 봐도 느껴지지??ㅎㅎ

그리고 콘돔의 두께감이 일반형 콘돔보다 두꺼워 남성 성기에 자극이 덜 해.
맞어! 두꺼운 사정 지연형 콘돔이라 할 수 있지.
그런데 또 여기에서의 특징은 너무 지나친 두께감 역시 느껴지지도 않는다는거야.
두께감으로 사정을 지연시켜주는 콘돔에 강/중/약이 있다면, 중/약에 속한다고 할까?

참 매력적이지 않아?
온열감으로 서로의 흥분을 고조시키고, 오랫동안 지속이 가능하도록 콘돔의 두께감을 주고...
신의 한수야.ㅋㅋㅋ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 후기

엔시토 워밍 레드를 사용해본 입장으로써 강력 추천해.
보통 콘돔에서는 느끼지 못한 느낌적인 느낌을 받게 될꺼야.



콘돔을 감싸고 있는 비닐부터 보통이 아니라는 듯 한 느낌이 들잖아~
엔시토 워밍 레드를 사용해본 다른 이용자의 평가를 들어볼까?

g***
물과 만나면 열이 난다? 마취제없이 사정지연을 시킨다??
말만 듣고서는 어떤식인지 감만잡히지.. 진짜 효과가 있는지는 의심스러웠습니다.

빨간색, 흰색.. 제품은 동일하겠죠?
그래도 오늘 빨간색을 썼기에 여기다가 후기 남깁니다.
처음 뜯었을때 냄새는 좋지 아니합니다 ㅋ

착용하고 사용을 하면.. 확실히 열이 느껴집니다. 뜨끈뜨끈하네요.
그런데...???
열이나서 뜨끈뜨끈하는정도로 사정지연효과가 있습니다.
놀랐네요.

간만에 하는거라서 아무리 사정지연형 콘돔을 사용한다고해도 그리 오래 버티지 못할줄로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 버텼습니다.
버틴다고해봐야.. 대략 7,8분정도죠 ㅎㅎㅎㅎㅎㅎ
조금 더 버틸수도 있었지만 연이어서 강도높은 근무때문에 제가 더 못하겠더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마취제없어도 사정지연효과 확실히 있습니다.
어찌보면.. 마취제 들은것보다 이게 더 좋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버렸네요 ㅎㅎㅎ
담번에는 흰색으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상상외로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9***
제가 남들보단 민감해서 일찍 끝나가지고
보통 벤조카민이 합류된 콘돔을 사용했었는데요
그건 마취가 저에겐 조금 강한지 너무 오래 가더라구요
ㅎㅎ느낌도 덜하구요

그래서 이번엔 열나는?워밍콘돔을 구매해서 사용 해봣더니
저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서로 더 뜨거워져서 느끼는것도 좋고
이 뜨거운 성분이 제 민감한곳도 잡아주니 너무 좋네요 ㅎㅎ

딱 적당히 길게 사용되서 이게 최애템 될거같습니다 ㅋㅋ
저는 화이트와 레드중 레드로 한걸 잘한거 같네요 ㅎㅎ
레드가 조금더 뜨거운거 맞죠?? ㅎㅎ 또 애용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콘돔 하나는 어떤 제품인가요??

i***
생각보다 독특한 느낌의 녀석이였는데요,
뭔가 예상하지 못했던 만큼 특별한 경험였습니다.
확실히 레드가 더 강하긴 한가봐요!!
배송도 빨랐고, 좋은 물건 잘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려면 사용해보세요!


p***
뜨거워진다? 따갑다 ? 화끈하다? 나도모르게
이런 느낌이 드네요. 정말 신비롭다는 말이 맞습니다.
자주자주 써보고싶은 콘돔이네요.
쇼핑은 콘돔쇼핑입니다!!

콘돔쇼핑에서사면 한번에 보통 4~5가지종류에 콘돔을 사서 하나씩 다 써보느라
한 콘돔을 여러번사용 못해 늘 후기를적을때 더 자세히못적네요 ㅎㅎ


한***
크 역시나 실망 시키지 않네요.
그래서!! 또!또!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ㅋ
이거이거 완전 인생탬이네요.
여자친구와 본인 서로 후끈후끈 해져서 더 깊은 사랑을 나눌수 있었어요

제 인생 최애템으로 지정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좋은상품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아참,그리고 마사지 젤도 하나 구매 했습니다.
엔시토에 어울릴만한 걸로다가 ㅎㅎㅎㅎ
자주 애용할게요^^



카렉스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 번 외

엔시토 워밍 화이트가 단종되고 앞으로 워밍 레드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



개인적으로 특별한 느낌의 콘돔이 앞으로도 꾸준히 출시되길 바라는데 국내에서는 아직도 콘돔 시장이 음지에 있나봐.
많은 사람들이 관심도 없는게 문제지만, 국내 포털 사이트에서도 콘돔을 성인용품으로 분류하여 구매 제재를 가하고 있어.

무엇보다 문제는 국가의 미온적인 태도야.
금연 광고에는 열을 올리면서 성병이나 피임에는 관심이 없다는 거지.
성병과 원치 않은 임신으로 한쪽은 곪아 가는데 말이야.

우리라도 나서서 적극 사용하고 주변에 사용을 권해 보는건 어때?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만든다고 하잖아!!^^

그럼 다음엔 더 재밌고 알찬 콘돔 후기로 다시 찾아올께.
엔시토 워밍 레드 콘돔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봐~^^



지금까지 밝고 건강한 성문화를 응원하는 콘돔쇼핑의 코누기 였습니다.










댓글

콘돔쇼핑몰

여자콘돔이라 불리는 여성을 위한 콘돔 리얼 초박형 케어허 레드 사용 후기 정보

유럽 인기 독일 듀오 콘돔 6가지 콘돔사용 후기 2탄 - 지플레져, 리타딩

연인과의 잠자리가 짧아 고민이라면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을 써라! 국내 판매 인기 두꺼운 사정지연형 콘돔 순위